컨텐츠 바로가기

10.05 (토)

[중기 info] 압구정 갤러리아百 명품관에 '프리미엄 와인셀러숍'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오텍캐리어냉장이 서울 강남구 갤러리아백화점 압구정점 명품관에 마련한 프리미엄 와인셀러 팝업스토어에 고급 와인셀러들이 진열돼 있다. [사진 제공 = 오텍캐리어냉장]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냉동·냉장 시스템 개발 업체로 와인셀러도 수입·판매하는 오텍캐리어냉장이 서울 강남구 갤러리아백화점 압구정점 명품관에 프리미엄 와인셀러 팝업스토어를 최근 개관했다고 17일 밝혔다.

프리미엄 와인셀러 팝업스토어에는 세계 최초로 와인셀러를 선보인 프랑스 고급 와인셀러 브랜드 '유로카브 프로페셔널(EuroCave Professional)' '유로카브 프로페셔널 테타테(Eurocave Professional Tete a Tete)' '아르테비노(ARTEVINO)' 등의 고급 와인셀러가 전시됐다. 특히 와인을 151병까지 저장할 수 있는 아르테비노의 모델(HSAR-3T151GD) 10대를 15%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 판매한다.

오텍캐리어냉장은 와인 애호가를 위한 사은품도 준비했다. 팝업스토어에서 와인셀러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고급 와인잔 브랜드인 '잘토(ZALTO)'의 와인잔 세트를 증정한다. 팝업스토어에 전시된 '유로카브 프로페셔널 테타테'의 사진을 촬영한 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업로드한 모든 고객에게 와인 오프너를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5명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잘토(ZALTO) '와인 디켄터'를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오텍캐리어냉장 관계자는 "유로카브 프로페셔널은 1976년 세상에 처음 소개된 프랑스를 대표하는 와인셀러 브랜드"라며 "이 와인셀러는 프랑스에서만 디자인되고 생산됐다는 것을 증명하는 '오리진 프랑스(Origin France)' 인증을 받았으며 세계 와인 애호가, 소믈리에, 호텔 등에서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고 전했다.

유로카브 프로페셔널 테타테는 오픈된 와인도 맛과 향을 보존할 수 있도록 '산화 방지 공기 추출 시스템'이 적용됐다. 오텍캐리어냉장 관계자는 "'와인의 예술'이라는 의미를 가진 프랑스 정통 와인셀러 브랜드 아르테비노는 와인 보존 능력이 마치 예술처럼 뛰어난 것으로 유명하다"며 "오직 프랑스에서만 디자인되고 제조되는 브랜드로, 와인의 풍미를 극대화한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갤러리아백화점 압구정점 명품관에서 진행되는 프리미엄 와인셀러 팝업스토어에 방문한 소비자는 매장 진열 상품 외에 다양한 와인셀러를 문의하거나 주문·구입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할 시 와인셀러 전담 설치기사가 직접 방문해 와인셀러를 설치해주고, 사후관리서비스(AS)도 받을 수 있다.

[신수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