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널디(NERDY), 이영지 캐릭터 '영쟈'와 함께한 컬렉션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에이피알의 컨템포러리 스트릿 브랜드 널디(NERDY)는 이영지와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14일 공개했다.

이데일리

(사진제공=널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지난 20FW 시즌 출시했던 이영지의 레오파드 트레이닝 세트보다도 더 특별하다. 이영지가 손수 그린 캐릭터 ‘영쟈’가 함께 했기 때문이다.

널디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된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영쟈와 함께하는 영지의 24시간’을 주제로 이영지의 아바타 ‘영쟈’와 이영지가 함께 하는 휴일의 순간들을 담아냈다. 널디 특유의 유니크한 감성과 색감이 이영지가 직접 그린 캐릭터 영쟈를 만나 더욱 위트있고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이데일리

(사진제공=널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오발 로고가 포인트인 크롭 반팔 티셔츠는 스커트, 반바지 등과 매치해 다채롭고 힙한 룩을 만들어줄 만능 아이템이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특별히 여름을 맞아 널디의 시그니처 트레이닝 세트가 반팔, 반바지로 출시되었다. 영쟈 캐릭터가 그려진 문구 세트는 작은 소품 하나에서도 자신의 개성을 드러내는 MZ 세대의 취향을 반영한 아이템들이다.

이번 컬렉션을 통해 널디가 새롭게 선보인 파자마 세트는 코로나 시대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진 사람들에게 편안하지만 유니크한 개성만점 룩을 제안한다. 외출복으로도 손색없을 만큼 세련된 체크 패턴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널디X이영지 컬렉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널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