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2 (수)

아영FBC, ‘파이퍼 하이직’ 고객 감사 프로모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사진=아영FBC 제공


[뉴스웨이 정혜인 기자]종합주류기업 아영FBC는 샴페인 파이퍼 하이직(Piper Heidsieck)이 5월 고객 프로모션을 오는 14일부터 3일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 프로모션은 로즈데이(5월14일), 스승의 날(5월15일), 성년의 날(5월 17일)을 앞두고 와인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됐다. 프로모션 기간 3일 동안 파이퍼 하이직 샴페인을 구매하면 선착순으로 장미꽃을 구매고객에게 제공한다.

파이퍼 하이직은 프랑스 상파뉴(Champagne) 지역에 위치한 샴페인 하우스다. 파이퍼 하이직의 프레스티지 뀌베(Prestige Cuvee)인 레어 밀레짐 2002(Rare Millesime 2002)는 세계 유일의 샴페인 매거진이 선정한 2000년대 최고의 샴페인으로 선정된 바 있다. 특히 마릴린 먼로가 ‘나는 샤넬 넘버5를 뿌리고 잠에 들고, 파이퍼 하이직 한잔으로 아침을 시작한다’라는 말은 남겨 전 세계적으로 ‘마릴린 먼로의 샴페인’으로 유명세를 떨쳤다.

고객 감사 프로모션은 전국 주요 백화점(롯데, 신세계, 현대, 갤러리아, AK플라자) 와인매장 및 와인나라 직영점(압구정점, 경희궁점, 양평점, 청담점, 코엑스점, 서래마을점)에서 진행한다.

정혜인 기자 hij@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