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8 (월)

롯데하이마트, 5월엔 하이마트로 가요~역대급 혜택 '완판 세일' 쏟아진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롯데하이마트 대치점에서 직원이 `5월엔 하이마트로 가요` 행사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 제공 = 롯데하이마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롯데하이마트가 5월 한 달간 올해 첫 온·오프라인 전국 동시 세일 '5월엔 하이마트로 가요' 행사를 연다. 롯데하이마트는 올해부터 대규모 행사인 '하이마트로 가요'를 5월과 11월에 걸쳐 진행한다. 행사명은 지난 1월부터 4월까지 사내 공모전 등을 거쳐 선정했다. 5월에는 안마의자, 에어컨 등 이슈 상품 할인 행사뿐만 아니라 '제주도 한 달 살기'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전국 440여 개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75만원까지 현금으로 되돌려준다. 매주 주말(토~월요일)에는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60만원을 현금으로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행사 카드로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36개월 무이자 혜택도 이용할 수 있다.

오는 16일까지 '이사·웨딩 페어' 행사도 개최한다. 5월에 이사나 혼수 마련을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라면 해당 기간 내 행사 가전제품을 구매했을 때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내 TV, 냉장고, 세탁기 등 대형 가전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4% 추가 할인해준다. 여기에 구매 금액대에 따라 행사 카드로 결제 시 엘포인트를 최대 30만점까지 적립해준다.

에어컨을 미리 구매하는 소비자를 위해 30일까지 '지금은 에어컨 살 때' 행사도 연다. 삼성전자 에어컨을 구매하면 구매하는 제품에 따라 엘포인트를 최대 70만점까지 제공한다. 구매 제품과 금액대별로 최대 35만점을 추가로 제공한다.

LG전자 에어컨을 구매하는 소비자라면 행사 상품에 따라 최대 50만원을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서큘레이터, 제습기, 선풍기 등 실내 냉방 효율을 높여주는 여름 상품도 제품별로 최대 20% 저렴하게 판매한다. 투인원(2in1) 에어컨과 창문형 에어컨을 동시 구매하면 최대 10만 캐시백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어컨 전용 '홈케어 서비스' 혜택도 마련했다. 이 서비스는 롯데하이마트 CS마스터가 전문 장비를 갖추고 소비자 가정에 직접 방문해 가전, 침구 등을 관리해주는 토털 케어 서비스다. 이달 '에어컨 클리닝 서비스'를 서비스 유형에 따라 최대 19% 할인가로 선보인다. 올해 또 해당 서비스를 신청하면 엘포인트를 5000점 추가로 적립해준다.

롯데하이마트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이달 31일까지 '하이마트는 사랑을 싣고' 선물하기 행사를 진행한다. 어버이날과 부부의 날, 성년의 날 등 5가지 추천 테마로 가정의 달 인기 상품을 준비했다. '온라인 선물하기'로 가전을 구매하면 최대 2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휴테크 안마의자 행사 모델을 온라인으로 선물하면 엘포인트를 최대 11만점을 지급하며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현금으로 최대 12만원을 돌려받을 수 있다. SK매직 빌트인 12인용 식기세척기는 최종 혜택가 50만원대에 선물할 수 있다. 와인냉장고, 프리미엄 스피커, 전동스쿠터 등 이슈 상품을 혜택가로 구매할 수 있다.

'엘포인트 페스티벌'도 펼친다. 삼성전자 투인원 에어컨, LG전자 워시타워 등 인기 상품을 행사 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11만원을 청구 할인해준다. 롯데멤버스 간편결제 서비스인 '엘페이'를 이용해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구매하는 제품에 따라 엘포인트를 최대 10만점을 적립해준다. 가전제품을 가구 행사 상품과 동시에 구매하면 엘포인트를 최대 100만점까지 추가 적립해준다. 동시에 구매하는 소비자는 별도로 마련한 행사 페이지에서 엘포인트 적립 응모를 해야 한다. '으뜸효율 가전 그린 페스티벌' 행사도 있다. 에너지 소비 효율이 우수한 가전제품을 구매하면 행사 카드 이용 시 구매 금액의 최대 10%를 30만원까지 청구 할인해준다.

'제주도 한 달 살기'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 여부와 상관없이 참여할 수 있는 행사로, 제주도에 한 달간 살고 싶은 사연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응모하거나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해서 응모하면 된다. 최우수 사연으로 뽑힌 소비자는 7월 한 달간 제주도 살기에 필요한 항공권 2매, 숙박권, 자동차 렌트 비용 등 경비를 전액 지원받는다. 당첨자는 6월 중순 롯데하이마트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찬일 롯데하이마트 마케팅부문장은 "롯데하이마트가 가전제품 수요가 높은 5월에 역대급 혜택을 한데 모아 다양한 행사를 펼친다"며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가족에게 가전제품도 선물하고 '제주도 한 달 살기' 이벤트에 참여해 당첨 행운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대의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