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디스커버리, 2021년 봄·여름 우먼스 모델로 전여빈 발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오정은 기자] [건강한 이미지의 대명사, 배우 전여빈을 디스커버리 우먼스 모델 발탁]

머니투데이

F&F의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2021년 봄·여름 우먼스 캠페인의 모델로 배우 전여빈을 발탁하고 시즌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

이번 캠페인의 테마는 "Be Yourself, Be Discoverer"다. 긍정적인 의지를 바탕으로 자신만의 위시리스트를 즐겁게 실현해 나아가는 스토리를 담아냈다. 모델 전여빈이 배우로서의 삶이 아닌 자신 본연의 리얼 라이프 속에서 새로운 목표들을 발견하고 이를 현실로 실현시키겠다는 밝은 의지와 확신을 보여주는 이야기를 진정성 있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통해 프리미엄 애슬레저룩과 캐주얼룩을 아우르는 21SS 디스커버리 우먼스 컬렉션도 함께 공개한다.

21SS 우먼스 컬렉션은 언제 어디서나 편안한 스타일에 기능을 더해 아웃도어뿐만 아니라 에슬레저와 일상까지 아우를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됐다. 플렉스 데일리 레깅스, 플렉스 컨투어 레깅스를 포함해 바람막이, 조거팬츠, 운동화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디스커버리 우먼스 컬렉션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전국 매장 및 온라인 공식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담당자는 "최근 드라마 '빈센조'와 영화 '낙원의 밤'을 통해 대중에게 큰 주목을 받고 있는 배우 전여빈의 건강하고 진취적인 매력이 디스커버리가 추구하는 발견의 정신과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오정은 기자 agentlittle@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