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경상북도 대표 청소년어울림마당 개막식에서 포항여고 댄스동아리 ‘끼’ 축하공연 모습 (사진 = 포항시청소년재단)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포항=국제뉴스) 강동진 기자 = 포항시청소년재단 내 청소년수련관은 지난 8일 포항시청소년재단 유튜브채널을 통해 'Clean & Green 2021 경상북도 대표 청소년어울림마당 온라인 개막식'을 생중계로 진행했다.
이번 온라인 개막식에는 경상북도 내 청소년어울림마당을 진행하는 9개 시·군(포항, 경주, 김천, 구미, 문경, 안동, 영주, 영천, 울진) 청소년이 참여해 각 지역의 문화적 특성을 살린 동아리 소개 및 활동, 축하영상으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또, 경북 청소년들이 실시간 시청 및 참여를 할 수 있도록 △청소년의 달 기념 N행시 짓기 △목소리로 보일 수 있는 장기자랑 '청소년 목소리가 보여' 실시간 전화 △착한 댓글 달기 이벤트 등 청소년 참여형 이벤트가 진행돼 경북의 많은 청소년들이 소통하고 교류할 수 있는 장이 마련됐다.
특히, 이번 2021 경상북도 대표 청소년어울림마당 온라인 개막식 조회수는 1,600회를 넘었으며, 동시접속자 증가로 서버가 일시 중지되는 등 청소년들의 뜨거운 호응 및 참여를 확인할 수 있었다.
포항시청소년재단 윤영란 상임이사는 "코로나의 장기화로 인해 지친 경북의 청소년들이 온라인으로 서로 문화적으로 소통하고 교류하는 모습이 감동적이었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문화적 감수성과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어울림마당을 제공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2021 청소년어울림마당 두 번째는 오는 5월 29일 토요일 포항시청소년재단 유튜브채널을 통해 진로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되며, 청소년어울림마당 관련 문의사항은 청소년수련관(☎054-240-9211)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