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5 (토)

크로텍 웨건, 봄철 야외 필수품 유아·캠핑웨건으로 주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창조기획팀 이동오 기자] ㈜케리비는 자사가 공식 수입한 크로텍 웨건이 13차 물량까지 완판되며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머니투데이

사진제공=케리비


코로나19로 움츠렸던 야외용품들이 캠핑, 나들이 등 외출이 잦아지는 봄철을 맞아 다시 주목을 받고 있다. 국내 백신 접종이 확대되면서 일상 회복을 기대하며 봄나들이를 계획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는 것이 요인이다. 그 중 크로텍 웨건이 야외 필수품으로 각광받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 크로텍 웨건은 야외활동에서 활용성이 다양한 유아 및 캠핑웨건이다.

케리비에 따르면 소비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크로텍 웨건은 원핸드 퀵폴딩 시스템으로 보관이 용이하며, 손쉽게 분리 세탁이 가능해 위생적이다. 또한 양방향으로 운행 가능하도록 양쪽에 핸들을 적용해 오르막길에서는 당기기용 핸들로, 내리막길에서는 밀기용 핸들로 사용이 가능하다. 또 최대 하중 100kg까지 허용돼 많은 양과 무게의 짐을 수납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외관 옆면에는 접이식 장바구니가 비치돼 있어 넉넉한 수납공간을 자랑한다.

크로텍 웨건은 모던하고 산뜻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블루 네이비, 민트 그린 2가지 컬러로 출시돼 기호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크로텍 웨건의 추가 액세서리인 에어쿠션 시트는 야외 바닥에서 돗자리, 확장용 텐트의 매트로 활용 가능하다. 에어쿠션 시트는 공기주입 뚜껑을 오픈하면 공기가 충전되는 자충 방식으로 사용이 편리하다. 전용 보관 케이스와 바람막이 커버는 갑작스러운 눈, 비나 먼지를 차단해주는 추가 액세서리다. 에어쿠션 시트, 전용 보관 케이스, 바람막이 커버는 별도 구매로 만나볼 수 있다.

케리비 관계자는 “크로텍 웨건은 편의성은 물론, 검증된 안정성과 높은 활용도로 소비자의 만족을 충족시키는 웨건이다. 봄 시즌을 맞아 야외활동을 계획 중이라면 크로텍 웨건을 야외 필수품으로 제안한다”고 밝혔다.

케리비는 크로텍 웨건 구매자를 대상으로 후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3월 말까지 참여한 SNS 후기를 선정해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크로텍 웨건 구매 및 후기 이벤트에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창조기획팀 이동오 기자 canon35@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