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6 (토)

서정희, 피부 리프팅&주름관리 비결 공개… 메조샷 MTS앰플로 홈케어 즐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신재은 에디터]
머니투데이

피부 탄력과 주름으로 고민하며 각종 시술에 대해 고민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런 니즈를 겨냥해 최근 얼굴주름리프팅 대신 주름기능성화장품으로 탄력 리프팅 효과를 내는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다. 그 중 주목받는 것이 뷰티영의 '메조샷 링클아웃 MTS롤러 앰플'이다.

이 제품은 피부과에서도 제공하는 시술 중 하나인 MTS를 홈케어 버전이다. 연예계 대표 동안 서정희는 얼마 전 유튜브 채널 '왓츠인마이백'에 출연해 메조샷 링클아웃 MTS롤러 앰플을 자신의 동안 피부 비결 아이템으로 추천했다.

영상 속에서 서정희는 "앰플 위에 롤러를 올려 사용하면 되는데, 롤러에는 피부과에서 많이 보던 뾰족뾰족한 마이크로 니들침이 있어 피부 속으로 앰플 성분을 전달한다"고 설명했다.

뷰티영 관계자는 “해당 제품의 페이스롤러에는 64개의 마이크로 니들침이 있다”며 “이 니들침이 피부에 물리적 자극을 발생시켜 미세홀을 만들어내는 방식을 쓰이는데, 이는 앰플의 유효성분을 피부 안쪽까지 깊숙이 전달하는데 효과적”이라고 설명했다.

머니투데이


앰플에는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보툴리눔 성분이 들어있다. 여기에 고가의 기능성 앰플인 '스템셀 앰플'로 일컬어지는 인체제대혈세포배양액도 함유돼 있어 모공 케어와 피부 탄력 증진에 효과를 보인다.

서정희는 "얼굴에 롤링하기 전 손등에 가볍게 두드려 앰플이 나오는 것을 확인 한 뒤, 입가나 팔자주름 등 주름이 고민인 부위에 롤링해주면 된다"며 "롤링 시에는 힘을 주지 말고 피부를 살살 문질러주면 되며 자주 사용할 필요는 없이 1주일에 1번 정도가 적당하다"고 덧붙였다.

뷰티영 관계자는 “메조샷 링클아웃 MTS롤러는 한국에서 제조돼 특허를 받은 만큼, 더욱 신뢰활 수 있다”며 “MTS롤러와 앰플을 일체형으로 부착해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코 모공수축이나 피부 모공축소처럼 까다로운 피부문제도 개선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메조샷 링클아웃 MTS 앰플에 대한 구매방법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뷰티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재은 에디터 jenny0912@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