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K2 '플라이하이크 큐브', 하이킹 가는 걸음도 가볍게…꿈의 소재 장착한 봄 등산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K2 `플라이하이크 큐브` [사진 제공 = K2]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뛰어난 쿠셔닝의 초경량 하이킹화 '플라이하이크 큐브'를 출시했다. 플라이하이크 큐브는 중창(미드솔)에 꿈의 물질로 불리는 고탄성 그래핀 폼과 K2만의 독자적인 기술을 적용한 플라이폼을 이중으로 적용해 쿠셔닝이 뛰어나며 초경량의 가벼운 무게가 특징이다.

꿈의 신소재로 불리는 그래핀은 탄소 원자가 벌집 모양으로 배열된 얇은 막 형태 나노 소재로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이 좋고 탄성이 뛰어나다.

또한 측면은 발의 움직임에 따라 유연하게 구부러지고 추진력을 더해주는 투명한 모양 플렉시블 생크 사출과 접지력이 뛰어난 엑스 그립 아웃솔을 적용해 등산로나 오르막길에서 발의 피로도를 줄여주고 안정감을 제공해준다. 신발 내피와 외피를 하나로 접착시킨 본딩 기술인 고어텍스 인비저블 핏으로 가벼울 뿐 아니라 방수·투습·건조 기능이 탁월해 장시간 착화에도 발을 쾌적하게 유지시켜준다.

신동준 K2 신발기획팀 부장은 "플라이하이크 큐브는 가벼울 뿐 아니라 쿠셔닝과 유연성이 뛰어난 하이킹화"라며 "가벼운 산행이나 하이킹, 걷기 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해 실용성이 높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플라이하이크 큐브는 다이얼을 돌리듯 신발을 간편하게 조이고 푸는 보아 핏 시스템으로 편의성을 높였으며 남녀 공용으로 색상은 오프화이트, 아이보리, 그레이, 레드, 블랙, 네이비 총 6가지로 구성됐다. 가격은 24만9000원.

[이영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