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25일 소스라이브·LG헬로비전 홈페이지·유튜브서 방송
방송·인터넷 서비스 관련 질문 응답 및 맞춤형 상품 추천
LG헬로비전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데일리 노재웅 기자] LG헬로비전은 방송·인터넷 서비스와 관련된 MZ세대의 고민을 상담하고 맞춤형 상품을 추천하는 라이브 커머스 ‘헬로 라이브(Hello LIVE)’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헬로 라이브는 18일과 25일 오후 7시부터 소스라이브와 LG헬로비전 홈페이지, 유튜브, 페이스북에서 실시간으로 방송된다.
헬로 라이브는 시청자와의 쌍방향 소통이 핵심 콘셉트다. 실시간 채팅창에 실생활에서 느끼는 방송·인터넷 품질이나 요금 등에 대한 고민을 남기면, 이를 해결할 최적의 상품을 제안 받을 수 있다.
이번 라이브 커머스에는 개그맨 안윤상이 메인 MC를 맡는다. 또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의 ‘05학번 이즈백’과 ‘B대면 데이트’ 등에서 활약 중인 유튜버 이용주와 정재형이 함께해 큰 웃음을 전달할 예정이다.
LG헬로비전은 ‘MBTI 분석’ ‘밸런스 게임’ ‘키워드 문답’ 등 다양한 포맷으로 시청자의 흥미를 유발하고, 방송·인터넷 서비스와 관련한 궁금증도 해소시켜준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상품에 가입한 고객에겐 선착순으로 추가 사은품도 제공한다.
박승화 LG헬로비전 마케팅Lab장은 “LG헬로비전이 우수한 품질과 가성비를 앞세워 MZ세대의 호응을 얻고 있는 만큼 이들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차원에서 라이브 커머스를 기획하게 됐다”며 “비대면과 양방향 소통, 영상 콘텐츠에 익숙한 MZ세대를 위해 다양한 맞춤형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