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5 (금)

훌랄라, 1월 매주 화·목 요기요 슈퍼레드위크에서 전 메뉴 3천 원 할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지속한 경제불황에 외식업체들이 배달 서비스를 통해 불황 타파에 나서고 있다. 장기간 이어온 불황에 바이러스까지 더해지면서, 매장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의 발걸음이 급격하게 감소하고 있는 탓이다. 배달 시장에 진입한 외식업체들이 점차 증가하면서 배달로 매장에서 제공하는 음식의 품질 및 서비스를 얼마나 재현하는지가 성공 여부를 판가름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지난해 본격적으로 배달 서비스를 개시한 숯불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훌랄라숯불치킨’의 성장이 눈에 띈다. 훌랄라숯불치킨은 깔끔한 조리과정과 위생적인 포장으로 고객의 신뢰를 확보함은 물론, 매장과 같은 품질의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며 실제 매출이 약 15배 증가했다.

이를 통해 24년 토종 브랜드의 저력을 입증했으며, 아울러 배달 서비스 개시 후 보여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1월 한 달 동안 요기요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해에 이은 요기요 할인 프로모션은 1월 매주 화요일, 목요일 주 2회 요기요 ‘슈퍼레드위크’를 통해 진행되며, 전 메뉴를 대상으로 3천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요기요 앱에서 원하는 훌랄라 메뉴를 선택한 후, '요기서 1초 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를 누르면 자동으로 3천 원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단, 현장 결제 시에는 할인 혜택 적용이 불가하다.

훌랄라숯불치킨 요기요 1월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요기요 앱 내의 ‘슈퍼 세일 컬렉션’ 배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훌랄라숯불치킨 관계자는 "지난해 12월 한 달간 화, 목 주 2회 3,000원 할인을 진행했던 프로모션이 성공적인 반응을 거둬, 1월에도 진행하게 됐다"며 "작년에 이어 올해도 배달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이어갈 계획이며, 고객들이 집에서 간편하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훌랄라숯불치킨의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훌랄라숯불치킨은 매콤하고 화끈한 맛의 참숯핫바베큐와 참숯으로 두 번 구워 진한 투블랙간장바베큐,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의 참숯스위트바베큐를 대표 메뉴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