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온택트로 만나요"…여수시, 시민과의 열린 대화 참여자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여수=뉴스핌] 박우훈 기자 = 전남 여수시가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시민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고자 '2021년도 온택트 시민과의 열린 대화'를 통해 진솔한 소통의 시간을 마련한다.

13일 시에 따르면 권오봉 시장과 온라인으로 소통할 읍면동별 시민 참여 희망자를 읍면동별 100명씩 선착순 모집한다고 밝혔다.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은 오는 15일부터 2월 4일까지 해당 읍면동에 접수하면 된다.

뉴스핌

여수시가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시민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고자 '2021년도 온택트 시민과의 열린 대화'를 통해 진솔한 소통의 시간을 마련한다.[사진=여수시] 2021.01.13 wh7112@newspim.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올해 시민과의 대화는 ZOOM을 이용한 온라인 화상대화 방식으로 진행되며 참여시민들은 자택, 직장 등 각자의 자리에서 휴대폰이나 PC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계층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저녁시간인 오후 7시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개최할 예정이다.

여수시청 상황실에 영상대화장을 마련해 권오봉 시장을 비롯한 국·소‧단장, 읍‧면‧동장 및 직원이 배석해 시정에 대한 의견수렴과 답변이 실시간으로 이뤄진다.

또한 건의사항 및 정책제안 서면접수처 "시장님 어떻게 생각하세요?"를 운영해 참여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수렴에 나선다.

영상대화에 참여하지 못한 시민들은 유튜브 여수이야기로 시청할 수 있다.

올해 온택트 시민과의 열린 대화는 내달 22일 남면을 시작으로 27회에 걸쳐 진행되며 참여자 선정 결과와 일정, 상세한 접속 방법 등은 신청 읍면사무소와 동주민센터에서 상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wh7112@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