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일성리조트-무료숙박권 20장 제공…특별회원권 잔여구좌 분양 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경향신문]

경향신문

일성리조트는 특별회원권 실버형 분양을 마감하고 700만~900만원대 잔여구좌를 분양 중이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일성리조트는 특별회원권 실버(20)형 분양을 마감하고 700만~900만원대 잔여구좌를 분양하고 있다. 한시적으로 객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일성리조트의 가장 큰 장점은 높은 예약 이용률이다. 특히 주말, 연휴, 성수기에도 예약 이용률이 국내 콘도회사 중 최고 수준이다. 일성리조트는 회원 우선 예약시스템과 회원권 분양허가 구좌만큼만 회원모집을 해 예약 이용은 타 콘도회사 대비 확고한 우위를 점하고 있다. 이번 특별회원은 가입 혜택으로 150만원 상당 무료숙박권 20장과 사우나 무료이용권 20장을 받는다. 무료숙박권은 별도의 부가세나 수수료 없이 일성리조트를 20박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 회원으로 등록된 가족 선물이나 사업자의 경우 직원, 거래처 선물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또 65세 이상 부모님들을 위한 효도카드를 지정인 2명에게 발급해 일성리조트 직영체인에 있는 사우나를 계약 기간 동안 매년 30회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 부모님 효도 선물로도 좋다.

또 다른 혜택은 경기권 6곳을 비롯한 전국 15개 제휴 골프장 그린피 할인과 부킹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는 것이다. 이번 특별회원권은 기명과 무기명 회원권 분양가를 동일한 금액으로 책정해 가족뿐 아니라 비즈니스 접대 시 유리하다.

이번 특별회원권은 관광진흥법에 의거해 분양 승인을 허가받은 정회권으로 한정된 인원에게만 회원권을 분양하기 때문에 안전하게 회원권을 구입할 수 있다. 계약 기간은 10년이며 만기 후엔 입회금을 100% 돌려받거나 재연장이 가능하다. 회원권은 객실 크기별로 골드(94.30㎡), 로얄(111.80㎡)로 나뉘며 분양가는 골드(28) 713만원, 로얄(34) 932만원으로 본인에게 맞는 타입을 선택할 수 있다. (02)6440-1000

▶ 인터랙티브:난 어떤 동학개미
▶ 경향신문 바로가기
▶ 경향신문 구독신청하기

©경향신문(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