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이노션, 직장인 대상 온라인 쇼핑 플랫폼 '오지랩'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오지랩 홈페이지
[이노션 제공. DB 및 재판매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철선 기자 = 종합광고회사 이노션[214320] 월드와이드는 건강한 직장생활을 위한 기획 상품을 취급하는 온라인 쇼핑 플랫폼 '생활의 참견, 오지랩'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오지랩은 직장인들의 상품 수요를 고려해 이노션 직원들이 직접 상품 기획에 참여하고 마케팅에 이은 판매까지 총괄 운영하는 미디어커머스 쇼핑 플랫폼이다.

'오지랩'(OZYLAB)의 명칭은 '오늘'(O), '지금'(Z), '이 순간'(Y) 직장인들의 더 나은 직장 생활, 건강을 위해 상품을 개발하는 연구소(LAB)를 의미한다고 이노션은 설명했다.

이노션은 직장인들을 위한 건강과 뷰티 상품을 직접 개발하고, 홍보 뿐 아니라 판매까지 자체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오지랩에는 의자 설치형 자세교정 벨트나 쿠션 베개 디자인 마사지기 등 직장인들이 일상에서 느끼는 불편함을 해소하고 유익한 직장생활을 돕는 30개 이상의 아이디어 상품들이 구비돼 있다.

이노션 관계자는 "광고·콘텐츠·커머스가 결합한 미디어커머스 사업은 '디지털 전환' 시대 광고 업계가 가진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매력적인 사업"이라며 "좋은 품질을 놓치지 않고 직장인들과 소비자들에게 위로와 웃음을 줄 수 있는 플랫폼으로 성장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kcs@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