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에듀윌, 경찰공무원 합격예측 풀서비스 이용자 전원에 선물 증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사진 = 에듀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제2차 경찰공무원 채용 필기시험'이 19일 오전 10시부터 11시 40분까지 100분 동안 치른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이날 경찰공무원 시험 종료 후 응시생들이 자동 채점은 물론, 쉽고 편하게 성적을 확인할 수 있는 실시간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한 경찰 시험 종료 직후부터 오는 28일까지 합격예측 풀서비스 이용자 전원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에듀윌 경찰공무원 홈페이지에서 자동채점에 참여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과 치킨, 햄버거, 커피 쿠폰 등을 선물한다.

아울러 최종 합격을 위한 체력 특강도 참여자 전원에게 무료로 증정한다. 에듀윌이 마련한 특강으로 체력 시험까지 대비해 최종 합격을 지원한다. 해당 특강은 자동채점 완료 시 '나의 강의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제2차 경찰 시험을 기념해 강좌 수강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3만원의 수강료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경찰 시험 자동채점 서비스 이용과 이벤트 참여는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박명규 에듀윌 대표는 "코로나19라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열심히 공부한 경찰 수험생들에게 합격 여부를 떠나 맛있는 간식을 선물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수험생들 모두 최선을 다한 만큼 좋은 결과 있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news@mkinteren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