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3 (월)

한화리조트, 회원 특별모집…`올 여름 휴가는 여기 어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 안심휴가 ◆

매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화리조트가 국내외 16곳의 리조트 사용이 가능한 콘도회원을 특별 모집 중이다. 국내 제휴 체인 6곳도 사용 일수 차감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콘도 회원권 신규 가입 시 국내 리조트 객실 요금 추가 50% 할인, 설악 워터피아 및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 무료권, 조식 및 레포츠(사우나, 제이드가든, 눈썰매장 등) 무료권, 아쿠아플라넷, 63 및 플라자 호텔 뷔페 할인권, 골프 할인권 제공과 휘닉스 평창 스키장 상시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콘도 회원권 종류는 두 가지다. 입회 기간 만기 시 보증금 전액을 100% 반환해주는 상품과 본인 명의로 등기소유권을 이전해주는 상품으로 구성됐다. 고객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계약금 납입 시 즉시 회원 자격이 부여된다. 객실 예약과 각종 부대시설을 회원 자격으로 이용할 수 있고 잔금은 계약일로부터 30일 이내 완납하면 된다. 신용카드 분할결제도 가능하다. 상품은 디럭스(4인), 스위트(5인), 로얄(7인), 특별한 고급형 르 씨엘 멤버스로 구성돼 있다.

법인회원으로 입회 시에는 부가세 환급과 비용처리로 경비 절감 효과와 임직원 복지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다. 중소기업에만 제공되는 더블 플러스 법인회원 상품은 한 개의 회원권에 두 개의 회원 번호를 부여해 준다. 사용 일수 확대와 경제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자세한 안내는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본사 전담 매니저를 통해 주말·연휴 상관없이 상담 받을 수 있다. 콘도 회원권 안내 자료를 우선 제공하며 방문 상담 요청 시 담당 매니저가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방문하는 1대1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