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롯데시네마, ‘목금토일 6천원 할인’ 통큰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롯데시네마가 극장가 살리기에 나선다. 오는 9일부터 선착순으로 6천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는 ‘다시 한 번 6천원’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이번 이벤트는 간편결제 서비스 카카오페이, L.pay, 페이코와 협업을 통해 진행된다. 이벤트페이지에서 6천원 할인권을 다운받아, 주차 별 지정된 결제 수단으로 2인 이상 온라인 영화 예매 시 적용 가능하다. 할인권은 매 주 3천명까지 선착순으로 적용 가능하며,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는 카카오페이, 16일부터 19일까지는 L.pay, 23일부터 26일까지는 페이코로 결제 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 확인 및 할인권 다운로드는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가능하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개봉을 앞둔 다양한 신작들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관객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부담 없이 영화를 즐길 수 있는 방안을 지속적으로 고민하겠다”고 밝혔다.

롯데시네마는 ‘세이프 시네마, 안심하고 영화보기 캠페인’을 진행해 안전한 영화관람 환경을 조성 중이다. 매일 2회 이상 영화관 방역, 2시간 단위 고객 이용 시설물 소독, 환기 및 공조를 시행하고 있다. 또한, 상영관 입장 시 고객 체온 측정과 마스크 착용을 안내하고 있으며, 대기 공간 바닥에 1m 간격 스티커 부착 및 좌석간 거리두기 권장하는 등 감염병 예방에 힘쓰고 있다.

kiki2022@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