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제너시스BBQ, 2020년 상반기 공채 진행…면접에 AI 역량검사 도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금융신문


[한국금융신문 유선희 기자] 제너시스 비비큐가 2020년 상반기 신입사원 및 경력직 공채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채용은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며, 신입 부문은 △전략기획 △마케팅 △운영(S/V) △영업(F/C) 직군을 선발한다. 경력 부문은 △직영점장/매니저 △건축설계 △글로벌 운영 △프랜차이즈 영업사원(Franchise Consultant) 등을 뽑을 예정이다.

BBQ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고용시장이 전체적으로 침체된 분위기이지만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사회 고용 창출을 위해 상반기 공채를 진행하기로 했다"면서 "글로벌 외식전문가로 성장하고 싶은 열정적이고 주인 의식을 갖고 있는 인재들을 선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신입직원은 4년제 이상 대졸(예정 포함)을 대상이며, 장교 전역자, 운전면허증, 토익 스피킹 Lv6, 오픽 IM2, 중국어 HSK6급 이상의 외국어 능력 보유자를 우대한다.

BBQ는 올해 공채 과정에서 지원자와 자사 임직원들의 안전을 고려해 1차 면접에 개인 PC, 웹캠, 마이크를 활용한 AI 비대면 역량검사를 도입했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전형, AI 1차면접전형, 최종면접 순으로 이루어진다. 합격자는 OT 및 일정 기간의 교육 수료 후 최종 합격되고 부서에 배치된다.

공채 관련 각 부문 별 모집 요강 및 자세한 사항은 채용사이트 사람인, 잡코리아

혹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