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휠라 키즈(FILA KIDS), '2020 썸머 컬렉션'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오정은 기자]
머니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휠라코리아가 전개하는 키즈 브랜드 휠라 키즈(FILA KIDS)는 쿨한 키즈 패션을 위한 ‘2020 썸머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휠라 키즈의 2020 썸머 컬렉션은 아이들이 더위 속에도 쾌적하게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청량한 소재, 디자인을 갖춘 티셔츠, 경량재킷, 원피스 등으로 구성돼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이 상쾌하게 입을 수 있다.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를 디자인에 반영해 패밀리 브랜드 성격을 드러냈으며, 화사한 색채감을 구현했다.

'한줌자켓'이라는 별칭을 지닌 '친퀘 경량 바람막이 자켓'은 지난해 휠라 키즈의 베스트셀러였던 ‘친퀘자켓’의 두 번째 버전으로 초여름까지 입을 수 있는 경량 홑겹 바람막이다. 소매에 그려진 5선 시그니처 프린트로 포인트를 주고 얇고 가벼운 소재로 작은 가방에 넣고 다니기 편하다. 가격은 5만9000원이다.

'메쉬 슬리브 원피스'는 가볍고 편안한 흡한속건 메쉬 소재에 솜사탕을 연상케 하는 페탈, 민트 컬러로 착용감과 청량함을 모두 담은 아이템이다. 레깅스가 포함된 세트 구성으로 아이들의 활동성은 물론, 가성비까지 고려했다. 민트와 페탈 두 가지 색상으로 (이너 숏레깅스 포함) 가격은 4만 9000원이다.

이밖에도 2020 SS시즌 메가 트렌드인 홀치기 염색 기법을 활용, 시원한 느낌의 디자인을 가미한 ‘타이다잉 반팔티’와 폴리스판 메쉬소재로 신축성, 통기성, 활동성이 우수해 특히 워터파크와 해변가에서 착용하기 좋은 ‘멀티스택 메쉬자켓’도 주목할만한 아이템이다. 가격은 각각 3만5000원, 4만9000원이다. 여기에 ‘휠라꾸미’, ‘꾸미 샌들’ 등 휠라 키즈 슈즈와 액세서리(썬캡, 버킷햇, 볼캡, 크로스백, 백팩 등)를 더한다면 보다 실용적이고 스타일리시한 키즈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휠라 키즈 2020 썸머 컬렉션은 전국 휠라 키즈 매장 및 휠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정은 기자 agentlittle@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