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2 (수)

앱스토리몰, 건강 체크 가능한 '엑스핏 GTS 스마트 워치' 론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앱스토리몰은 다양한 스마트 기능을 탑재한 가성비 최고의 스마트 워치 ‘프라임원 X-Fit GTS’를 신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선명하고 넓은 레티나 스크린이 돋보이는 스마트 워치로 스마트폰과의 연동을 통해 문자, 전화 등의 실시간 알림을 받아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다양한 스마트 기능을 통해 실시간으로 건강상태를 체크할 수 있다. 또한 고효율 배터리를 탑재하여 최대 14일까지 추가 충전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IP68 등급의 높은 방수 기능을 제공해 목욕 중에도 사용할 수 있는 내구력을 자랑한다.

스마트한 헬스 케어 기능이 돋보이는 ‘프라임원 X-fit GTS’는 섬세한 스마트 기능을 통해 효과적으로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심박수 및 활동 데이터를 모니터링해 이용자의 혈중 산소를 분석해주고, 보행수와 소모 칼로리를 자동으로 계산해주는 등 다양한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수면 모니터링 기능을 통해 수면의 질을 확인하고 정보를 기록해주는 등 이용자의 수면상태까지 체크해줘 보다 건강한 생활을 도모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박민규 (주)휴먼웍스 대표는 “스마트 워치 ‘프라임원 X-Fit GTS’는 전용 앱을 통해 다양한 기능을 손쉽게 이용 가능한 혁신적인 스마트 아이템”이라며 “평소 운동하는 것을 좋아하거나, 건강 관리에 관심이 많은 모든 이들에게 적극 추천 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프라임원 X-Fit GTS’은 앱스토리몰에서 특별 할인된 초저가에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