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GS25, 4일 '왕비빔면' 선보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금융신문

GS25는 본격화된 무더위에 하절기 조리면을 즐기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4일 ‘왕비빔면’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GS리테일.



[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GS25는 본격화된 무더위에 하절기 조리면을 즐기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4일 ‘왕비빔면’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왕비빔면은 직접 끓여 즐기던 기존 비빔면 상품을 조리 과정없이 즉석에서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상품이다. 일반 비빔면 대비 용량도 1.5배 수준으로 구성돼 성인 남성의 푸짐한 한끼 식사로 손색없다. 명품 소면으로 알려진 수연 소면이 사용 됐고, 채소, 계란, 오이채 등이 고명으로 구성했다. 면과 다양한 고명을 GS25가 개발한 특제 비빔장, 참기름과 비벼 간편하게 취식 가능하다. 가격은 4000원이다.

GS25는 △고기물냉면, △김치말이국수, △왕비빔면을 더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절기 조리면 3종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스컵185g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권오상 GS리테일 조리면 MD는 "이른 더위로 지난해 보다 앞당겨 출시한 하절기 조리면이 고객에게 높은 만족감을 주며 편의점 베스트 먹거리로 거듭나고 있다"며 "GS25는 식품 연구소, 면 전용 공장 등 전문화된 인프라를 통해 전문점 이상의 차별화된 조리면을 선보이기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