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2 (화)

헉슬리(Huxley), 신제품 '클레이 마스크 밸런스 블렌드'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클레이 마스크 밸런스 블렌드 세팅 컷. 제공|헉슬리



[스포츠서울 양미정 기자] 헉슬리(Huxley)는 모공 속 노폐물, 각질 등을 부드럽게 흡착해 피부를 깨끗하고 매끄럽게 정돈해 줄 ‘클레이 마스크 밸런스 블렌드’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헉슬리의 신제품 ‘클레이 마스크 밸런스 블렌드’는 기능이 각기 다른 4가지 클레이를 헉슬리만의 방식으로 균형있게 배합한 워시오프 타입의 마스크 제품이다. 세정력을 비롯해 수분 함유력, 영양 공급 등을 고려한 최적의 배합으로 피부 타입에 상관 없이 복합적 피부 케어를 돕는다. ‘클레이 마스크 밸런스 블렌드’의 핵심 성분인 ‘모로코 가슬 클레이’는 수세기 동안 사용되어 온 비누질의 점토로 모로코의 특정지역에서만 추출되고 있다.

이 외에도 ‘사해 머드’, ‘아마조니안 화이트 클레이’, ‘프렌치 그린 클레이’까지 총 4가지 클레이의 불규칙한 입자가 피부사이로 빈틈없이 밀착되어 묵은 각질을 매끄럽게 관리해주며 헉슬리 브랜드의 시그니처 원료인 ‘선인장 시드 오일’과 ‘선인장 수’가 보습력을 더하고 피부를 진정한다.

특히, ‘클레이 마스크 밸런스 블렌드’에는 클레이 성분이 큐브 구조를 형성해 보습 성분을 피부에 고르게 전달하는 ‘큐브 클레이 매트릭스’ 기술이 적용됐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certain@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