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6 (토)

지멘스 헬시니어스-동국생명, 초음파 제품 국내 판매 계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최태범 기자]

머니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멘스 헬시니어스가 국내 초음파 시장의 입지 확대를 위해 동국생명과학과 초음파 제품의 국내 판매 및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

1일 지멘스 헬시니어스에 따르면 지난달 29일 이명균 지멘스 헬시니어스 한국법인 대표이사와 정기호 동국생명과학 대표이사 및 주요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체결식이 진행됐다.

지멘스 헬시니어스는 다양한 환자의 신체적 조건과 특징에 맞춰 촬영하는 첨단 기술이 적용된 초음파 장비 및 영상 진단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머니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올해 런칭한 ACUSON Redwood(아쿠손 레드우드)는 차세대 플랫폼을 탑재해 높은 성능의 이미지와 다양한 기능 및 자동화 측정 툴을 보유한 제품이다. 좀 더 빠르고 쉽게 정밀 진단을 할 수 있다.

정 대표는 "지멘스 헬시니어스의 초음파 제품은 높은 정확도와 영상 품질로 세계 초음파 장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높은 브랜드 인지도와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초음파 장비 시장에서 영역을 더욱 확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했다.

이 대표는 "튼튼한 국내 유통망을 보유한 동국생명과학과 판매 계약을 맺게 되어 기대가 크다. 환자와 의료진 모두를 위한 의료환경 발전을 위해 더 좋은 품질의 초음파 장비를 보급할 수 있도록 동국생명과학과 긴밀히 협조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최태범 기자 bum_t@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