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손병환 은행장(사진 가운데)과 이종찬 올원뱅크센터Cell리더(사진 첫줄 왼쪽에서 세 번째)가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NH디지털혁신캠퍼스에서 모바일 플랫폼 ‘올원뱅크’의 가입자 수 500만 돌파를 기념하는 행사에 참석해 올원뱅크센터 임직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NH농협은행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아시아투데이 김지수 기자 = NH농협은행은 올원뱅크 가입자 5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6월 한 달 동안 ‘매일매일 정해인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농협은행의 모바일플랫폼 올원뱅크 앱 곳곳에 숨어있는 배우 정해인의 사진 5장을 찾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750명에게 BHC 치킨세트, 맘스터치 버거세트, CU 1000원권 모바일쿠폰 등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참여고객 전원에게는 올원뱅크 전용 포인트인 올원캔디 1000개가 제공된다.
중복 참여가 가능해 매일 응모할수록 당첨 가능성이 높아진다.
앞서 지난 26일에는 올원뱅크 500만 번째 가입 고객을 초청해 올원뱅크 앱으로 1분 안에 금융상품 가입을 성공하면 선물을 증정하는 ‘디지털아무나챌린지’도 진행했다. ‘디지털아무나챌린지’의 결과는 6월 첫째 주에 농협은행 SNS(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에 등재되는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영상 게시물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500명을 추첨해 모바일 커피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손병환 농협은행장은 “농협은행을 사랑해주시는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올원뱅크 500만 가입 고객 돌파라는 뜻 깊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고객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끊임없이 고민하고 사랑받는 ‘1000만 고객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