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11번가는 모바일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지인들에게 이벤트 링크를 공유하면 최대 11만원 상당의 SK페이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열일 서포터즈’ 프로모션을 6월 한 달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11번가는 SNS를 통해 공유하는 문화가 익숙한 젊은 고객들을 겨냥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본인 인증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열일 서포터즈’에 참여해 포인트를 쌓는 방법은 크게 두 가지다. 모바일 11번가의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6월 이벤트 내용이 담긴 URL을 발급받고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본인 SNS계정에 공유하면 된다. 이후 공유한 URL을 통해 11번가를 방문해 로그인하면 회원 1명당 SK페이 50포인트(최대 200명)가 해당 고객에게 적립된다. 쌓인 포인트는 오는 7월 6일에 일괄 적립된다.
또 ‘나만의 초대 코드’를 발급받아 주변 지인들 중 아직 11번가에 가입하지 않았거나 올 해 구매 이력이 없는 11번가 회원에게 공유하면 된다. 참여 대상자들이 코드를 통해 신규 가입하면 SK페이 3000포인트, 첫 구매 시 SK페이 2000포인트가 초대자와 참여자 모두에게 즉시 적립된다. 각각 최대 20명까지 초대 가능하며, 두 가지 미션을 통해 적립된 포인트는 SK페이 결제 시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이재은 기자 jennylee11@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