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종합악기브랜드 HDC영창(대표 김홍진)은 2020년 6월 2일(화) 하루동안 영창 커즈와일 디지털피아노 이벤트를 인터파크 단독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6월2일(화) 행사는 새롭게 출시된 GMD3, GMD5 모델을 비롯하여 목재건반을 장착한 고급형 디지털피아노 MD2W와 스테디셀러 모델인 MD1, M2plus등 총 5종의 라인업으로 구성된다.
2020년 새롭게 출시된 모델인 GMD3모델은 기존 동급 모델에 스마트녹음기능(SSR)이 추가된 모델로 동일가격대에서는 유일하게 탑재된 기능이며, 주변잡음 없이 깨끗한 피아노의 연주만 녹음이 가능하다. 또한 GMD5모델은 기존 중급이상의 사양에서 볼 수 있는 블루투스 기능이 있어 모바일기기등의 음악을 디지털피아노에서 고출력으로 감상이 가능하다.
행사모델중 가장 고급형 모델인 MD2W모델은 3센서 GH목재건반(ATW III™)을 채택하여 어쿠스틱 피아노에 가까운 터치감을 재현한 모델로 타사의 목재건반 모델들에 비해 월등한 가성비를 자랑한다. 또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모델 MD1과 M2plus가 행사에 포함된다.
주목할 점은 행사진행 모델 5개가 모두 국내에서 생산, 제작되는 상품으로 기존 유명해외브랜드 상품들이 대부분 중국이나 동남아지역에서 생산되어 수입되는 점을 감안하면 6월 호국보훈에 달의 의미와도 잘 부합하는 행사로 볼 수 있다.
6월 2일 단 하루만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행사에 해당하는 디지털피아노를 구매한 고객전원에게 사은품을 지급하며, 추가로 추첨을 통해 샤오미로봇청소기(1명), 3만원 문화상품권(3명) , 스타벅스 커피 모바일쿠폰(20명)등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여기에 상품 배송설치 후 제품에 대한 포토상품평(해당조건은 상품상세페이지 참고)을 작성한 고객에게는 아이스크림 쿠폰까지 제공된다.
이번 행사에 해당되는 제품에 대한 상세 사항 및 상품평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주)글로벌뮤직 홈페이지와 인터파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