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4 (금)

슈피겐, ‘롯데백화점 영등포 직영점’ 오픈··· 오프라인 경쟁력 강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슈피겐 롯데백화점 영등포 직영점’ 전경.


[스포츠서울 이선율기자]슈피겐코리아가 29일 첫 백화점 매장인 ‘슈피겐 롯데백화점 영등포 직영점’을 새롭게 개장한다.

이번 ‘롯데백화점 영등포 직영점’은 선정릉, 가로수길, 엔터식스 안양점에 이은 4번째 매장이다. 백화점이 지닌 프리미엄 유통 채널의 특성을 살리면서 소비자와의 접점을 높일 수 있도록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6층에 오픈하게 됐다.

‘롯데백화점 영등포 직영점’은 구매와 상관없이 매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이 무료 충전존 등을 이용하며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꾸며진 점이 특징이다. 매장 내 슈피겐 IT 컨설턴트가 상주하여 전문적인 지식을 기반으로 제품을 소개하고 소비자 관점에서 다양한 제품을 비교 및 추천한다. 또한 필름 구매 고객에게 필름 부착 서비스를 제공하며 매장을 찾은 고객 모두 휴대폰 살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슈피겐은 ‘롯데백화점 영등포 직영점’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총 3일간 전 품목에 대해 최대 4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하루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 쿠폰이 들어있는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31일 이후에는 일부 품목을 제외한 전 상품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사용하던 슈피겐 케이스를 반납한 후 새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보상 혜택으로 20% 할인을 제공한다. 금액대별 추가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마련됐다. 슈피겐은 롯데백화점과 협업해 코로나19로 인해 쇼핑 트렌드로 자리 잡은 라이브커머스 방송도 6월 중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국봉환 슈피겐코리아 국내총괄 사업부문장은 사업부문장은 “온라인 중심으로 성장해온 슈피겐이 고객 경험을 중시하는 경영방침을 실천하고자 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라며 “슈피겐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고객에게 보다 차별화된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고객과의 실시간 소통을 통해 제품 개발에 필요한 데이터를 쌓아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melody@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