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7 (일)

자이글, '산소 분사 미용 커버 마스크' 특허 취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산소·LED 케어로 피부 세포 활성화 촉진

메트로신문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산소를 테마로 신사업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는 자이글은 '산소가 분사될 수 있는 미용 커버 마스크'에 관한 특허를 새로 취득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특허는 산소 분사 마스크 내측으로 산소를 분사함으로써 산소 피부 호흡을 촉진시켜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여기에 복합 기술로 동시에 개발한 커버 마스크 내 측면에 장착된 LED 빛을 조사함으로써 유기적 효과를 증폭시켰다. 피부 세포의 활성화를 촉진할 수 있는 기술이며 산소 케어는 물론 LED 케어를 동시 또는 각각 진행할 수 있다.

산소 및 LED 케어를 진행할 경우 피부 세포의 활성화를 촉진하고 살균, 피부질환 개선, 피부미용 효과 등을 얻을 수 있다. 레드파장, 블루파장, 근적외선 LED를 사용해 피부탄력을 결정하는 피부 진피층까지 에너지를 공급, 혈액순환을 돕는다. 동시에 기미, 주름, 미백 등 피부 개선 효과가 뛰어난 산소가 분사될 수 있는 미용 커버 마스크를 통해 효과를 극대화한다. LED와 산소의 유기적 작용으로 인해 각각의 단독으로 사용 때보다 사용 효과가 훨씬 뛰어나다.

자이글 관계자는 "이번 특허 취득을 통해 자이글의 ZWC 산소LED돔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일 수 있게 됐다"며 "공격적인 마케팅은 물론 기술개발에 매진해 소비자들의 원하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자이글의 대표 뷰티 디바이스 제품인 ZWC 산소LED돔은 LED마스크 최초로 돔 형태로 구성해 편의성을 높였다. 얼굴뿐만 아니라 팔, 다리, 복부 등 전신 케어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