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 이그니션2를 모바일 환경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됐다 (사진제공: 웹젠)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웹젠 포털에 가입한 '뮤 이그니션2' 회원이라면 해당 서비스를 이용해 언제, 어디서든 게임을 즐길 수 있다. PC용 '웹젠 리모트' 프로그램은 홈페이지에서, 모바일용 '뮤 이그니션2 리모트' 애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각각 프로그램에서 '뮤 이그니션2' 계정으로 로그인한 후, 게임을 플레이할 PC를 모바일 앱과 상호 등록하면 모바일에서 게임을 이용할 수 있다. 단, 안드로이드 환경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전원이 켜진 PC에서 게임 접속이 유지돼야 한다.;;
웹젠은 ‘뮤 온라인’을 모바일에서도 즐길 수 있는 ’뮤 라이트’도 서비스 중이다. 웹젠은 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자사가 운영하는 다른 게임에도 멀티플랫폼 서비스를 적용할 수 있을지 검토 중이다.
'웹젠 리모트' 공개와 동시에 '뮤 이그니션2' 출시 후 첫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신규 던전 '정원 던전', 변신 스킬을 획득할 수 있는 '마법 반지', 전투력을 상승시키는 '홀리 스탬프', 신규 펫 '본 드래곤'이 추가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가장 높은 전투력을 기록한 유저들에게 다양한 능력치를 추가해주는 'NO.1' 칭호를 제공하는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뮤 이그니션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메카 서형걸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