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재택부업 샵몬 '낑깡언니', 진심어린 멘토링으로 후배양성에 앞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충청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직장인 재택근무가 늘어나고 있다. 더욱이 코로나19 여파로 국내외 경제 불황이 이어지면서 주부, 직장인뿐만 아니라 취준생들까지 생계에 위협을 받는 상황이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조금이나마 경제적인 보탬이 되기 위해 부업이나 재택 아르바이트를 선택하고 있다. 재택알바의 경우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주부, 취준생, 학생 등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고 있다.

많은 재택부업 업체가 있지만 샵몬은 언제 어디서나 인스타그램으로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장점 때문에 초보자들도 많이 도전하는 온라인마켓 셀러 플랫폼이다.

그 가운데 샵몬의 '낑깡언니'가 특별한 멘토링과 독보적인 노하우를 통해 후배양성에 앞장서며 눈길을 끌고 있다.

'낑깡언니'는 한 달 1200만원의 수익과 함께 후배 전원의 수익실적을 달성 중이다. 특히 90%이상의 높은 재가입성공률과 퀄리티 높은 멘토링으로 후배들의 귀감을 사고 있다. 일대일 맞춤 교육과 피드백,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이 장점으로 본인만의 노하우를 아낌없이 후배들에게 전수하고 있다.

낑깡언니는 "새로운 도전이 새로운 기회가 될 수 있다"며 "끈기를 갖고 최선을 다한다면 반드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전했다.

김가희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