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서울=연합뉴스) 송은경 기자 = ▲ SBS 러브FM(103.5㎒)은 작가 겸 방송인 허지웅을 라디오 DJ로 발탁했다고 23일 밝혔다.
허지웅은 오는 30일부터 방송되는 '허지웅쇼' 진행을 맡아 세상을 향한 궁금증을 자신만의 시선으로 풀어낼 예정이다.
프로그램은 이다혜 씨네21 기자와 신유진 변호사의 '무법지대', 음악평론가 배순탁과 드러머 김간지의 선곡 대결 '순간의 선택', 음식 고수들이 출연해 음식의 맛과 인생의 맛을 전해주는 '이 맛에 산다' 등의 코너로 꾸몄다.
오는 30일 오전 11시 첫 방송.
배우 박해진(오른쪽) |
▲ 배우 박해진이 연예인 중 최초로 'KBS 119상' 봉사상을 수상한다.
소속사 마운틴무브먼트에 따르면 국민의 생활 안전 등 소방활동에 공헌한 공로를 인정받아 제25회 'KBS 119상' 봉사상을 받게 됐다.
'KBS 119상'은 재난 현장에서 헌신적으로 국민의 생명과 재산보호에 앞장선 구조(생활안전)대원과 민간인, 단체 등을 선발해 포상하는 시상식이다.
[플레이리스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 플레이리스트는 웹드라마 '인서울' 시즌2를 제작해 오는 5월 네이버 V오리지널, JTBC 등에서 방송할 예정이다.
지난해 방송된 '인서울' 시즌1은 배우 민도희와 장영남의 모녀 이야기로 공감 가는 현실을 그려냈다는 평을 받았다. 시즌2에서는 인서울 대학 진학에 성공한 주인공이 룸메이트와 함께하는 좌충우돌 캠퍼스 이야기를 그린다.
norae@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