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11 (토)

갤럭시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 든 BTS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삼성전자, BTS와 글로벌 협업

이투데이

(BTS 공식 트위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BTS(방탄소년단)가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리더 RM(랩몬스터)이 삼성전자 '갤럭시Z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을 들고 찍은 사진을 올렸다.

4일 밤 올라온 이 게시글은 17시간이 지난 5일 오후 3시 현재 하트가 118만개, 리트윗만 39만 건이다.

삼성전자는 앞서 BTS와 다양한 분야에서 협업에 나서기로 한 바 있다.

삼성전자는 BTS와 협업을 통해 이들의 두터운 팬층과 젊은 이미지를 활용해 전 세계 밀레니얼 세대를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지난 11일(현지시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진행된 갤럭시 언팩 행사에서는 무대 영상 중 BTS 멤버 '뷔'의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기도 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글로벌 아이콘인 BTS와의 다양한 협업을 통해 전 세계 BTS와 갤럭시 팬들에게 좋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정판 패키지인 '갤럭시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은 새로운 품팩터 '갤럭시Z 플립'에 명품 톰브라운의 절제된 디자인이 더해진 제품이다. 톰브라운 디자인이 접목된 '갤럭시 버즈 플러스'와 '갤럭시 워치 액티브2'가 포함됐다.

297만 원으로 고가지만 온라인 판매 시작 2시간 만에 완판됐다. 향후 재판매가 예정돼 있다.

[이투데이/송영록 기자(syr@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