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7 (일)

괄도네넴띤 열풍 그대로…‘팔도BB크림면’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팔도가 ‘괄도네넴띤’에 이어 ‘팔도비빔면’의 두 번째 확장판 제품을 선보인다. 비빔면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연중 즐기는 계절면으로 비빔면 브랜드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팔도는 비빔면 크림분말스프를 더한 ‘팔도BB크림면(이하 BB크림면)’(사진)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BB크림면은 매콤한 비빔장과 고소한 크림의 조화가 특징이다. 제품명은 ‘비비다’를 연상케 하는 영문 ‘BB’에 부드러운 맛을 표현하는 ‘크림’을 합쳐 만들었다.

신규 배합비를 적용한 액상스프가 맛의 핵심이다. 36년간 이어온 비빔면 맛에 할라피뇨, 홍고추 등을 더해 맛있게 매운맛을 구현했다. 패키지는 제품명을 따라 화장품 BB크림을 연상케 하는 디자인으로 꾸몄다. 비빔면 특유의 꽃무늬를 핑크벨벳 색상으로 채워넣었다. 맛 표현도 ‘매운맛’, ‘순한맛’이 아닌 ‘핑크크림맛’으로 표기한 점이 이색적이다. ‘부드럽게 매운맛’을 BB크림 색깔에 빗대어 표현한 것이다.

윤인균 팔도 마케팅 담당자는 “팔도BB크림면은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층을 공략하기 위해 완전히 새로운 방향으로 기획했다” 고 말혔다.

이혜미 기자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