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7 (일)

인터엠디 새내기 의사 합격 축하 이벤트 “신규 가입시 치킨 증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3월 31일까지 ‘BBQ 바삭칸치킨 콜라 1.25L’ 증정

이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의사전용 지식·정보 공유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터엠디가 ‘새내기 의사 합격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제84회 국가시험을 통해 배출된 3025명 새내기 의사들이 인터엠디에 신규 가입하면 웰컴기프트에 ‘BBQ 바삭칸치킨 콜라 1.25L’ 기프티콘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로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새내기 의사뿐 아니라 기존 선배 의사 회원들도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새내기 의사 합격 이벤트 기간 동안 새내기 의사 회원들을 가장 많이 초대하는 회원에게는 의국에서 활용도가 높은 커피머신을 증정한다. 새내기 의사에게 초대하기 링크를 보낸 후 초대 받은 새내기 의사가 가입하는 방식으로, 가장 많은 새내기 의사를 유치하는 선배 의사는 커피머신 ‘네스프레소 픽시’를 받을 수 있다. 인터엠디의 상시 친구초대 이벤트 혜택도 함께 적용되며, 자세한 내용은 인터엠디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터엠디는 특정 환자의 질환에 대해 다른 전문의와 함께 의견을 나누고 의사에게 유용한 정보나 트렌드를 공유하는 온라인 공간이다. 2017년 10월 서비스를 시작한 지 2년여 만에 2만2000여 의사 회원이 가입해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올해는 제약사 등 의료 관련 회사들과 협업해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모델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투데이/노은희 기자(selly215@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