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시원스쿨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이 2020년 1월부터 오픽(OPIc) 시험 대비를 위한 무료 콘텐츠 ‘오픽 월간 트렌드 리포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오픽 월간 트렌드 리포트’는 시원스쿨랩의 오픽 전문 송지원 강사가 직접 매월 오픽 시험 출제 경향 및 난이도를 분석해, 새롭게 출제된 주제나 특이한 문제를 풀이해 준다.
함께 공개된 1월 리포트를 통해 돌발 주제로 등장한 문제와 모범 답변을 설명하고 고득점을 위한 팁과 어휘∙표현을 전했다. 리포트는 약 30분 길이의 강의와 PDF 파일로 확인 가능하다.
송 강사는 다년간 미국에 거주하며 UCLA를 졸업했다. 이 경험을 바탕으로 오픽, 토익스피킹, SPA, 영어면접 등 스피킹 영역에서 오랜 강의 경력을 쌓아 시험에서 ‘영어식 사고’로 답변할 수 있는 노하우를 알려준다.
‘시원스쿨 오픽 IM-AL’ 도서를 직접 집필했으며, 현재 시원스쿨랩에서 ‘시원스쿨 오픽 IM-IH, IH-AL’ 강의를 담당하고 있다.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네이버TV 등을 통해 무료 특강을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며 “’10년 연속 출제 1위 주제’, ‘주제별 필수 단어’ 등의 영상을 활용해 공부한다면 단기간에 오픽 목표 점수를 달성하는 데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시험영어 전문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은 수강생들의 오픽 시험 대비를 돕기 위해 ‘토익스피킹∙오픽 600% 환급반’, ‘오픽 선생님 프리패스’ 등의 패키지 강의를 운영하고 있다.
[이투데이/이재훈 기자(yes@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