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본죽, 편하게 데워 먹는 파우치죽 4종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사진제공=본아이에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본아이에프가 운영하는 죽 전문점 ‘본죽’은 자사 법인 ‘순수본’을 통해 내놓은 파우치죽 4종을 공식 온라인몰 ‘본몰’에서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본죽 파우치죽 4종은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만 데우면 손쉽게 섭취할 수 있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맛과 영양까지 모두 담아내 바쁜 현대인에게 최적화됐다.

특히 본죽 고유의 조리 노하우를 담은 PSR(Pre-Steamed Rice) 공법으로 쌀의 부드러운 식감을 구현했고, 동시에 고기와 해산물, 야채 등 원물의 신선함을 살렸다.

여기에 4종 모두 각기 다른 육수로 끓여내 재료별로 느낄 수 있는 풍미를 최대화했다.

본죽 파우치죽 4종은 △바지락 육수에 바다의 보양식이라 불리는 전복을 듬뿍 넣은 스테디셀러 ‘전복죽’ △부드러운 쇠고기가 진한 사골 육수와 어우러져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쇠고기죽’ △기력 보충에 효과적인 국내산 인삼과 닭고기를 푹 고아 낸 ‘보양삼계죽’ △쫄깃한 문어를 비롯한 풍부한 해산물을 얼큰한 불 맛 홍합 육수에 담아내 해장에 적합한 ‘화끈짬뽕죽’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4종 모두 4800원이다. 파우치죽 용량은 330g으로 1인이 즐기기 좋다.

본죽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본몰에서 파우치죽 4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3봉 구매 시 25% 할인된 가격인 1만800원, 10봉 구매 시 31% 할인된 3만3300원에 제품을 제공한다. 또, 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5%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본아이에프 관계자는 “언제 어디서나 본죽을 즐기고 차별화된 메뉴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본죽 파우치죽 4종을 새롭게 내놓았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맛과 형태의 죽을 선보이며 고객 만족도 향상에 집중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투데이/안경무 기자(noglasses@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