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1 (토)

라이엇 포지, LoL 유니버스 배경 신작 2종 발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라이엇 게임즈(한국대표 박준규)는 새로운 퍼블리싱 레이블인 ‘라이엇 포지(Riot Forge)’가 LoL 유니버스를 배경으로 하는 신작 2종을 발표했다고 13일 밝혔다.

매경게임진

라이엇 포지 로고.


라이엇 포지는 역량이 검증된 외부 개발사들과 함께 LoL 유니버스를 확장해줄 완전히 새로운 게임을 제작할 목적으로 설립한 새로운 퍼블리싱 레이블이다.

이번에 발표한 신작 2종은 에어십 신디케이트(Airship Syndicate)가 개발한 ‘몰락한 왕: 리그 오브 레전드 이야기’와 더블 스탤리온 게임즈(Double Stallion Games)가 개발한 ‘시간/교차: 리그 오브 레전드 이야기’다.

매경게임진

몰락한 왕 리그 오브 레전드 이야기 이미지. <자료제공=라이엇 게임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몰락한 왕: 리그 오브 레전드 이야기’는 에어십 신디케이트에서 개발 중인 스토리 기반 턴제 롤플레잉 게임이다.

게임은 ‘불타는 파도’ 이후 이야기를 다루며 플레이어는 LoL의 챔피언이 되어 번화한 빌지워터와 기이한 그림자 군도를 게임 속에서는 처음으로 탐험하게 된다. 인기 있는 챔피언과 획기적인 턴제 전투, 아름다운 그래픽뿐만 아니라 새롭고 놀라운 일과 귀여운 포로도 한가득 만나볼 수 있는 ‘몰락한 왕: 리그 오브 레전드 이야기’에서는 LoL 유니버스 안에서 전개되는 여러 챔피언의 이야기와 함께 색다르고 신나는 방식으로 룬테라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매경게임진

시간교차 리그 오브 레전드 이야기 이미지. <자료제공=라이엇게임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시간/교차: 리그 오브 레전드 이야기’는 더블 스탤리온 게임즈에서 개발 중인 싱글플레이 액션 플랫폼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시간을 왜곡할 수 있는 기발한 장치를 보유한 소년 발명가 ‘에코’가 되어 자운의 웅장한 거리를 탐험할 수 있다. ‘시간/교차: 리그 오브 레전드 이야기’는 시간을 조작하는 능력에는 많은 결과가 뒤따른다는 법을 발견하는 LoL 인기 챔피언 에코의 여정을 담았다.

[안희찬기자 chani@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