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4 (월)

한양산업개발, '인하 한양아이클래스' 분양 예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데일리 김민정 기자] 한양산업개발이 시공하는 생활숙박시설 ‘인하 한양아이클래스’가 분양 예정이다.

‘인하 한양아이클래스’는 도보 1분 거리에 수인선 숭의역(인하대병원)이 있는 초역세권 단지다. 또한 인천IC가 가까워 수도권 제2순환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진입도 편리하다.

개발호재도 풍부하다. 일대에는 인천내항 통합마스터플랜, 인천항 제1국제여객터미널 개발, 골든하버 사업 등 굵직한 사업들이 추진 중이다. 경인고속도로 일반화 사업도 2021년 착공을 목표로 기본 및 실시설계 용역에 착수했다.

이마트, 인하대병원 등 미추홀구 원도심의 인프라가 완성된 가운데 일대도 새 단장을 시작했다. 행복숲 어울림센터, 테마거리 등을 조성하는 용현동 도시재생 뉴딜사업(2023년 완공예정), 수인선 도시숲길 조성사업(2020년 말 완공예정)등도 진행 중이다.

조망도 뛰어나다. 미추홀구에서도 인천항이 1㎞ 내외에 자리하고 지상 최고 24층으로 지어져, 오션뷰(일부 세대)가 가능할 전망이다. 또한 최고 층인 24층에 파티 등 다목적 공간으로 이용 가능한 루프탑 라운지 ‘아이클래스 라운지’ 옥상정원을 설계해 인천항 오션뷰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인하 한양아이클래스는 숭의역 바로 앞 자리에 위치한 초역세권 단지에 수도권 도심에서 접하기 힘든 오션뷰 및 하버뷰가 가능한 단지로 희소성이 높다”며 “가치를 간파한 투자 고수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인하 한양아이클래스는 남구 용현동에 들어선다. 지상 최고 24층, 전용면적 20~40㎡, 총 493실 규모다.

한편 인하 한양아이클래스는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과 인천시 부평구 부평동에 홍보관을 운영 중이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