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오피스 임대전문 기업, 상생하는 지식산업 추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신재유기자]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스마트 탑 오피스’(대표 홍성철)는 상생하는 지식산업 도시를 추구하는 공간 임대 전문 회사다.
강남권에서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이 업체는 1인 기업, 소호 창업자,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조용하고 깨끗한 독립 사무 공간(1~8인실), 커뮤니티 공간, 공용 공간을 임대해주는데 임대비가 저렴하고 입주사의 인테리어 비용 부담이 없다. 이 업체를 통해 임대한 공간은 다양한 업종 간 연결이 가능하다. 따라서 회사 내외부인들과의 교류 및 협업을 통해 창의력을 향상시키고 사업 역량을 키우며 조직의 발전을 도모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개인·소호 사업자와 스타트업들이 모여 파트너십을 형성하고 블루오션을 개척할 수 있다.

스포츠서울

스마트탑오피스 홍성철 대표



‘스마트 탑 오피스’는 6개월 이상 입주한 기업에 한해 무료로 경영 컨설팅, 점포 창업 관련 입지·상권 분석 컨설팅, 마케팅, 브랜딩, 사업성및 정책 자금 자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스마트 탑 오피스’ 카페 이용시 커피 가격의 50% 할인, 회의실 및 스튜디오 사용료 50% 할인 서비스를 해주고 일과 중 각 지점 사무실 무료 이용, ‘스마트 탑 오피스’가 주최하는 세미나 무료 참가 기회를 준다.

열린 사고를 바탕으로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는 홍성철 대표는 “비입주사를 대상으로 화상 회의가 가능한 회의실, 세미나실 대관 사업도 한다”고 말했다.

whyjay@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