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8 (금)

KB국민은행, 군 장병 가족 위한 '꿈마루 작은도서관' 개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지난 2008년 이후 80번 째 작은도서관 개관

부산CBS 이강현 기자

노컷뉴스

KB국민은행이 지난 12일, 김해 제5공중비행단 관사 복지시설에서 '꿈마루 작은도서관' 개관식을 열었다. (사진 제공=KB국민은행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지난 12일, 장병 및 군인 가족들의 문화복지 향상을 위해 김해 제5공중비행단 관사 복지시설에서 '김해 꿈마루 작은도서관' 개관식을 열었다고 13일 밝혔다.

개관식에는 KB국민은행 부산지역영업그룹 정용삼 대표, 제5공중비행단 유재문 단장을 비롯한 국방부 관계자와 장병 가족들이 참석해 개관을 축하했다.

이날 개관한 작은도서관은 KB국민은행이 지난 2008년부터 청소년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지역사회 주민들이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 소통의 공간을 제공하기 위한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돼 왔는데 80번째로 개관됐다.

KB국민은행 부산지역영업그룹 정용삼 대표는 "김해 제5공중비행단 관사 복지시설의 공간을 새롭게 리모델링해 1만권의 장서로 채워진 원목 서가와 넉넉한 열람공간에 키즈코너까지 있는 새로운 소통의 장소로 탈바꿈했다"면서 "상대적으로 문화혜택을 누리기 힘든 군부대 내에 꿈마루 작은도서관을 개관해 기쁘다"고 말했다.

또 "KB국민은행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사회활동으로 '세상을 바꾸는 금융'을 더욱 폭넓게 실천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KB국민은행은 작은도서관 외에도 청소년들이 미래에 대한 꿈과 희망을 찾고, 개척해 나갈 수 있도록 '학습멘토링', '진로멘토링', '디지털멘토링' 등 '청소년의 멘토 KB'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