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따수미 난방텐트, 국내 난방텐트 시장점유율 부문 5년 연속 1위 굳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일본 수출 순항하며 1년만에 폭발적 성장 “괄목할만한 성과 거둬”

매일경제

생활텐트 전문기업 ㈜아이두젠의 ‘따수미’ 난방텐트가 국내 난방텐트 시장점유율 및 선호도 조사결과 5년연속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거뒀다.

이는 국내외 브랜드의 난방텐트가 치열한 각축을 벌이고 있는 국내 난방텐트 시장에서 강력한 브랜드파워를 보인 것으로 큰 의미를 가지고 있다.

이번 조사는 여론조사 전문기관 ‘코리아리서치’에서 지난 15일부터 21일까지 약 7일간 20대부터 30대 남녀 중 ‘실내용 난방텐트 인지자를 대상으로 진행된 것으로(95% 신뢰수준 표본오차 ±3.1%) 조사결과 시장점유율뿐만 아니라 인지도, 브랜드선호도, 디자인선호도, 재구매 의향까지 모두 1위를 차지해 더욱 의미가 크다. 특히 시장점유율은 16년 대비 10% 이상 상승한 것으로 조사되어 높은 시장지배력을 인정받았다.

이렇게 소비자들에게 전폭적인 신뢰를 받는 바탕은 따수미만의 독보적인 기술우위와 난방텐트 1세대 업체라는 압도적인 브랜드 이미지에 있다. 패브릭과 시그니처, 스위트 모델에 채택된 따수미의 웜텍스 원단은 최신 고분자 기술이 적용되어 보온을 높이고 습기를 배출하는 이상적인 짜임을 바탕으로 여러 번 세탁해도 수축변형 없이 기능이 된다. 또 SGS인증과 RoSH기준 적합 등의 안전성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특히 2020년 신제품 스위트 모델에는 면혼방 최고급 프리미엄원단 따수미웜텍스TC가 적용되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해외 시장에서도 많은 러브콜을 받은 따수미는 국내 브랜드라는 고정관념을 깨고 가까운 일본에서도 1년만에 300% 성장이라는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으며 글로벌 네트워크를 가진 코스트코에도 입점 되어 세계시장 공략을 본격화하고 있다.

[매경닷컴]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