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1 (금)

[알립니다] 초등생부터 대학생까지 참여 제2회 텝스경시대회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선에듀가 서울대 텝스관리위원회와 함께 '제2회 텝스경시대회'를 개최한다. 내년 1월까지 텝스 정기시험에 응시한 뒤, 에듀팡에서 응시권을구매해 텝스경시대회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을 하면 된다. 고득점자 순으로 본선 참가 기회를 부여한다. 내년 2월 서울대에서 열리는 본선에서는 별도의 쓰기(Writing) 시험을 치른다. 예선 텝스 성적(50%)과 쓰기 성적(50%)을 합산해 우수자를 가린다.

초·중·고 학생만 참여가 가능했던 1회 대회와 달리, 이번 대회에는 대학생도 참여할 수 있다. 서울대 텝스관리위원장상(대상)·서울대 텝스사업본부장상(최우수상)은 초·중·고 학생과 대학생 각 1명에게 수여한다. 한국중등교장협의회장상(우수상)은 초·중·고 학생 각 1명에게, 조선에듀사장상(우수상)은 대학생 1명에게 수여한다. 단체상도 신설해 예선참가 우수 학교 50여 곳을 시상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팡 홈페이지(www.edupang.com/tep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듀팡이 주관하고 서울대 텝스관리위원회와 한국중등교장협의회, 아이엠스쿨, 조선에듀가 후원한다. 그린램프라이브러리가 협찬한다.-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