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3 (수)

천안공업고등학교, 제54회 전국기능경기대회 우수한 성적 거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천안공고)전국기능경기대회 성적우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천안=국제뉴스) 최진규 기자 = 천안공업고등학교 학생들이 지난 10월 4일부터 11일까지 부산광역시에서 개최된‘제54회 전국기능경기대회’에 출전하여 배관, 용접, 전기제어 직종에서 값진 성과를 거뒀다.

천안공업고등학교는 총 5개 직종(배관, 용접, 전기제어, 전기기기, 철골구조)에 출전하여 3개 직종에서 동메달 3개와 우수상 3개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배관 3학년 이은규 동메달, 3학년 임홍, 이주형 우수상, 용접 3학년 오동규 동메달, 3학년 조송학 우수상, 전기제어 2학년 김선우 동메달)

배관 및 용접 직종에서 동메달을 수상한 기계과 3학년 이은규, 오동규 학생은 최선을 다하여 금메달을 바라봤으나 금메달과 간발의 차이로 동메달에 머무른 것이 아쉽지만 대기업에 취업하여 큰일을 펼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허윤 교장은 "대회를 위해 구슬땀 흘리며 노력한 학생들과 학생지도에 애쓴 교사들에게 아낌없는 칭찬과 격려의 박수를 보낸다."며 "학생들이 자신의 소질을 계발하고 다양한 분야에 열정적으로 도전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천안공고는 지난 10월 15일 선수단 환영 행사를 통해 기능경기대회 결과를 축하하고, 노고를 위로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