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3 (월)

인터넷가입사이트 인터넷가이드, 인터넷결합상품 관련 '추천 상품 콘텐츠' 선보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강한진 기자]
문화뉴스

인터넷가이드, 자신의 취향에 맞게 상품을 고르기만 하면 되는 추천상품 콘텐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최근 A씨(55)는 인터넷약정만료가 된 것을 확인했다. 기존 사용하고 있던 인터넷을 해지하고, SK브로드밴드로 인터넷신규가입을 희망했다. 조금 더 혜택을 많이 주는 곳을 찾던 중, 현금지원은 대부분의 업체가 다 비슷하다는 것은 확인했으나 문제가 하나 있었다.


A씨(55)에게 필요한 상품이 무엇인지, 어떤 가격대의 상품을 써야하는지. 20분 넘게 상담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유선통신(인터넷)을 이해하기엔 너무 어려웠던 것이다. 인터넷결합상품이 어떤거고 요금이 얼만큼 할인되는지에 들었는데, 또 통신사마다 다르고 혜택도 다르다보니, 어떤 상품이 본인에게 맞는지 선택하기 어려웠던 것이다.


단순하게 인터넷약정만료 된 상황만 두고 봤을 때는, 인터넷가입만 하면 되는 상황이었다. 하지만 요즘 통신상품들이 너무 많고 복잡하다보니, 어떤 상품이 본인에게 맞는 것인지 헷갈릴 수 밖에 없다.




어릴적부터 영화감상을 즐겨하던 A씨(55)에게 필요한 상품은 무엇이었을까. 인터넷가입사이트 인터넷가이드는 이 부분을 빠르게 캐치했다. 수많은 고객들과 인터넷tv가입 상담을 하다보니 고객들이 되려 더 혼란스러워 한다는 점을 알았다. 그래서 고객 성향에 맞는 상품들을 하나의 콘텐츠로 풀이 하였다. 영화 마니아인 A씨(55)에게는 인터넷가이드 추천상품 1번을 하나의 예로 들 수 있다.


인터넷가이드 추천상품 콘텐츠에서는 영화 마니아들을 위한 SKB 결합상품을, 자녀가 있는 가정을 위한 SKB 인터넷티비결합상품을, 인터넷을 최저가로 사용할 사람들을 위한 LG유플러스 인터넷상품을, 티켓팅을 자주하는 사람들을 위한 안정적인 KT인터넷티비 결합상품을. 이런식으로 자칫 선택하기 어려운 통신상품들을 타겟팅된 상품 콘텐츠로 선보인다는 점은 인터넷가입비교 사이트에서 유례없는 일이었다.


고객편의성에 더욱 신경을 쓴 인터넷가이드. 인터넷가이드 추천상품 외에도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선보이고 있으니 인터넷약정만료된 사람들은 필수 브랜드이지 않을까 싶다.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