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5 (금)

송월동 자생단체연합, 제23회 노인의 날 및 경로의 달 기념 경로위안잔치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송월동 자생단체연합, 제23회 노인의 날 및 경로의 달 기념 경로위안잔치 개최!!

메트로신문사

송월동 자생단체연합, 제23회 노인의 날 및 경로의 달 기념 경로위안잔치 개최 사진


인천 중구 송월동행정복지센터(동장 황해상)는 지난 15일 송월동 자생단체연합(대표 최규영) 주관으로「제23회 노인의 날 및 경로의 달」기념 경로위안잔치를 가졌다.

송월동 자생단체연합이 주관한 이날 행사에는 송월어린이집 원아의 재롱잔치와 송월동 주민자치프로그램 민요교실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기념식, 오찬으로 진행되었으며, 홍인성 중구청장, 정동준 중구의회 부의장, 안병배 인천시의회 부의장 등 내빈 20여 명이 참석하여 경로잔치를 축하했고, 경로당 어르신들을 비롯한 지역 어르신들 200여 명이 흥겨운 분위기 속에서 식사를 마치고 행사를 즐겼다.

송월동 경로잔치를 추진한 자생단체연합 최규영 대표는 "노인의 날을 맞아 소외된 어르신 없이 지역에 거주하는 모든 어르신들이 함께 흥겨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매년 경로위안잔치를 마련할 것"이라 말했다.

인천=백용찬 기자 wsac114@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