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02 (토)

GS리테일, 가을 야유회서 10t 김장 나눔 봉사활동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GS리테일은 18일 과천 서울대공원에서 진행하는 가을 야유회에서 본부 지원부서 인원 300여명이 모인 가운데 10t 무게의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펼친다.


GS리테일 본부 임직원들은 야유회 시작 전 서울대공원 내 캠핑장에 모여 10t에 달하는 김치(김장용 절임 배추 1500포기+김칫소 양념)를 직접 버무려 담글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는 GS리테일 대표이사 허연수 사장은 직접 김장 김치 담그기에 참여해 직원들과 함께 담근 1500포기의 김치를 한국사회복지협의회 푸드뱅크 서상목 회장에게 전달한다.


GS리테일이 이번 김장 나눔 봉사로 담근 10톤 가량의 김치 1500포기는 푸드뱅크를 통해 저소득층 및 취약 계층에게 기부될 예정이다.


김시연 GS리테일 커뮤니케이션팀 담당자는 “GS리테일 임직원이 함께 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뜻 깊은 나눔 활동을 진행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의 생활 곳곳에서 GS리테일의 사회공헌 슬로건 ‘기브 앤드 셰어(Give & Share)’ 정신을 실천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상생과 봉사를 통해 건강한 나눔 문화를 확산할 것”이라고 말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