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아시아투데이 최현민 기자 = 팅크웨어가 ‘아이나비’ 브랜드 홈페이지, 온라인 쇼핑몰을 새롭게 리뉴얼했다고 14일 밝혔다.
회사는 이번 브랜드 홈페이지 리뉴얼에 대해 지속적으로 확대되는 제품군 및 사업 다각화는 물론 온라인 및 모바일 사용환경에 맞춰 고객에게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됐다고 설명했다.
리뉴얼은 기존 아이나비 웹, 모바일 홈페이지 및 쇼핑몰 사이트 전 부분 포함되었으며 고객이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최대한 직관적으로 정보를 전달받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전체적으로 재구성했다.
새롭게 개선된 아이나비 홈페이지는 제품별 카드형 섹션 디자인을 도입해 관심 있는 제품에 대해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제작됐다. 웹 페이지뿐 아니라 모바일 환경에도 최적화된 인터렉션을 적용, 정보전달에서 구매까지 쉽고 빠르게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 밖에도 브랜드별 제품에 대한 카테고리 재구성해 원하는 정보를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했으며, 기존 분리 됐던 고객센터와 업그레이드 페이지를 통합해 기존 고객들의 이용 편의도 높였다.
또한 온라인 쇼핑몰도 기존 메인 제품인 블랙박스, 내비게이션 외에도 브랜드, 사업 다양화에 맞춰 전면 재구성됐다. 당사 제품뿐 아니라 차량용 액세서리 등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 카테고리를 확대한 종합 온라인 쇼핑 플랫폼으로 운영할 방침이다.
회사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맞아 온라인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금일부터 28일까지 2주간 아이나비 통합회원 신규 가입회원 대상 할인 쿠폰지급, 주요 블랙박스 제품 할인, 제품 구입자 대상 랜덤사은품 지급 등 다양한 프로모션들을 진행할 예정이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