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상공인방송정보원(원장 이남석)이 운영하는 소상공인방송은 오는 24일 소공인들의 역경과 도전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소공인 작은 거인들' 종합편을 방송한다고 14일 밝혔다.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소상공인방송이 공동기획 제작한 이 프로그램은 사회적으로 저평가된(3D·기피업종 등) 소공인의 가치를 재발견하고, 기술 개발 및 경영혁신 등을 통해 성장한 사례를 통해 소공인의 발전 가능성과 비전을 제시하고자 기획됐다.
이번에 방송되는 종합편에서는 소공인이 우리 경제에 왜 중요한지와 유통망, 거래처 확보 등에 어려움을 겪는 현 상황을 어떻게 극복해 나갈 수 있을지,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점검한다.
또한, 지난 1∼6회에서 소개한 다양한 분야의 소공인들이 가진 노하우를 총정리해보는 시간도 갖는다.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자신보다는 조금 덜 시행착오를 겪었으면, 또 많은 어려움 속에서 다시 힘을 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보내는 소공인 작은 거인들의 메시지도 만나볼 수 있다.
KT 올레TV 255번, SK브로드밴드 271번, LG유플러스 246번에서 시청 가능하며, 유튜브 또는 네이버에서도 검색해 시청할 수 있다.
소상공인방송은 소상공인과 전통시장 분야 전문 방송 채널로 지역경제 활성화와 전통시장의 부흥을 도모하는 다양한 제작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