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 엠베스트 특목자사고 입시설명회 현장 모습 [사진=메가스터디교육 엠베스트]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중등인강 엠베스트는 오는 10월 전국 4개 도시(서울·인천·대전·부산)에서 '2020학년도 특목고·자사고 파이널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2022학년도 대입개편과 외고·국제고·자사고 재지정 이슈 등으로 혼란스러웠던 교육정책 변화 속에서 고교 선택을 앞둔 중학생들에게 도움이 될 입시전략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1부에서는 김창식 엠베스트 입시전략 수석연구원이 강연자로 나와 '2022학년도 대입개편 확정과 외국어고·국제고·자사고 재지정 이슈'를 살펴보고, 입시 변화 요인 분석 및 향후 전망을 설명할 예정이다. 또 최상위권 대학 합격 사례를 통한 고교선택전략부터 목표학교별 맞춤형 합격전략도 제시한다.
2부에서는 정희원 엠베스트 입시전략책임연구원이 '반드시 성공하는 특목·자사고 입시전략'을 주제로 2020학년도 특목고·자사고 파이널 입시전략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엠베스트는 설명회 참석자에게 입시전략 설명회 자료집과 단과 강좌 및 교재할인권, 강좌 7일 무료체험권(신규회원 대상)등을 제공한다. 지역별 설명회는 엠베스트 홈페이지에서 신청 후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