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1 (토)

경북도, 농촌여행주간 운영...숙박비·체험비 할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경북도청 전경(사진제공=경북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웨이 강정영 기자]

경상북도는 가을 여행철을 맞아 국내외 여행수요를 농촌으로 유도하기 위해 9월 12일부터 29일까지 농촌 여행주간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농촌 여행주간에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농촌에서 시원한 가을바람을 맞으며 쉬어갈 수 있도록 도내 소재 농촌체험휴양마을 숙박‧체험비를 10~28%까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경북도내 농촌체험휴양마을은 현재 123개소를 운영 중에 있으며, 6차사업장, 전통문화, 농업명장, 농가맛집, 전통주 등 희소성 있는 콘텐츠를 농촌체험관광과 연계하여 추진하고 있다.

또한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어촌공사에서 농촌 여행주간 방문객을 대상으로 기차여행 상품 이용객 농특산품 제공, 농촌여행지 방문 인증샷, 농촌체험휴양마을 보물찾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여행주간 할인대상 및 내역 등 자세한 사항은 웰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상북도는 농촌여행에 대한 국내외 관광객 확보 및 농촌체험관광 홍보를 위해 지난 7월 인바운드 여행사를 대상으로 팸투어를 실시했고, 경북농촌체험관광 SNS기자단 발대식을 시작으로 현재 운영 중에 있으며 연말까지 농촌관광 분야 다양한 콘텐츠 제작 및 홍보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경북 홍성철 기자 newswaydg@naver.com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